WORK > PRODUCT PAGE
CELLEN DOCTOR 세렌닥터
세렌닥터는 자연에서 발견한 Cell Energy로 피부가 스스로 치유할 수 있는 힘을 길러주는 헤어&바디 퍼스널케어 브랜드입니다.
자극적이고 불필요한 화학성분을 넣지 않고, 가장 자연 친화적인 과학으로 피부가 스스로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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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LLEN DOCTOR 세렌닥터
세렌닥터는 자연에서 발견한 Cell Energy로 피부가 스스로 치유할 수 있는 힘을 길러주는 헤어&바디 퍼스널케어 브랜드입니다.
자극적이고 불필요한 화학성분을 넣지 않고, 가장 자연 친화적인 과학으로 피부가 스스로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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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LLEN DOCTOR 세렌닥터
세렌닥터는 자연에서 발견한 Cell Energy로 피부가 스스로 치유할 수 있는 힘을 길러주는 헤어&바디 퍼스널케어 브랜드입니다.
자극적이고 불필요한 화학성분을 넣지 않고, 가장 자연 친화적인 과학으로 피부가 스스로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Project. PRODUCT DETAIL PAGE
세렌닥터 샴푸바 듀오 세트 출시로 상세페이지 작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뷰티 기프트 세트인만큼 감성적이고 감각적인 기획과 촬영, 디자인이 요구되는 프로젝트였습니다.
Project.
PRODUCT DETAIL PAGE
세렌닥터 샴푸바 듀오 세트 출시로 상세페이지 작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뷰티 기프트 세트인만큼 감성적이고 감각적인 기획과 촬영, 디자인이 요구되는 프로젝트였습니다.
Concept. 제품의 효능을 감정으로 연결하다
시카 그린바에 함유된 병풀과 어성초는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진정이라는 키워드를 마음이 #진정되다는 의미의 감정과 연결하여
직접적인 효능 언급을 피하면서, 이 제품을 사용하면 긴장과 스트레스로 가득한 나의 하루를 진정 시켜줄 것이라는 기대감을 가지게 합니다.
차콜 블랙바는 대나무 숯가루가 함유되었습니다. 숯가루는 딥 클렌징을 통해 모공케어에 도움이 됩니다.
#딥클렌징 키워드를 고된 하루로 인한 부정적인 감정까지 #지우다라는 의미로 연결하여 제품을 선택해야 할 이유를 만들었습니다.
Concept.
제품의 효능을 감정으로 연결하다
시카 그린바에 함유된 병풀과 어성초는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진정이라는 키워드를 마음이
#진정되다는 의미의 감정과 연결하여 직접적인 효능 언급을 피하면서, 이 제품을 사용하면 긴장과 스트레스로 가득한 나의 하루를 진정 시켜줄 것이라는 기대감을 가지게 합니다.
차콜 블랙바는 대나무 숯가루가 함유되었습니다. 숯가루는 딥 클렌징을 통해 모공케어에 도움이 됩니다. #딥클렌징 키워드를 고된 하루로 인한 부정적인 감정까지 #지우다라는 의미로 연결하여 제품을 선택해야 할 이유를 만들었습니다.
Design. 브랜드와 제품의 특징을 살린 디자인
세포를 상징하는 심볼에서 자연에서 온 성분으로 우리 세포가 스스로 치유하는 힘을 기르도록 한다는 세렌닥터의 철학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세포를 상징하는 심볼을 프레임으로 활용하였으며, 제품의 컬러를 활용하여 섹션을 구분해 제품별 특징이 도드라지게 디자인했습니다.
세이지 그린, 베이지 컬러에서 채도를 한 층 더 낮추어 감각적이면서도 안정감이 느껴지는 무드로 진행했습니다.
Design.
브랜드와 제품의 특징을 살린 디자인
세포를 상징하는 심볼에서 자연에서 온 성분으로 우리 세포가 스스로 치유하는 힘을 기르도록 한다는 세렌닥터의 철학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세포를 상징하는 심볼을 프레임으로 활용하였으며, 제품의 컬러를 활용하여 섹션을 구분해 제품별 특징이 도드라지게 디자인했습니다.
세이지 그린, 베이지 컬러에서 채도를 한 층 더 낮추어 감각적이면서도 안정감이 느껴지는 무드로 진행했습니다.
Gif. 움직임으로 시선을 사로잡다
소비자가 빠르게 스크롤을 내릴 때 gif는 시선을 사로잡는 역할을 합니다.
패키지 오픈을 통한 상품 구성, 거품 정도 등을 gif로 제작하여 사진보다 더 직관적으로 정보가 전달될 수 있도록 했으며
시카 그린바는 헤어 클렌징, 차콜 블랙바는 바디 클렌징에 적합하여 gif를 통해 제품의 특성을 단번에 이해할 수 있도록 기획했습니다.
Gif.
움직임으로 시선을 사로잡다
소비자가 빠르게 스크롤을 내릴 때 gif는 시선을 사로잡는
역할을 합니다.
패키지 오픈을 통한 상품 구성, 거품 정도 등을 gif로 제작하여 사진보다 더 직관적으로 정보가 전달될 수 있도록 했으며
시카 그린바는 헤어 클렌징, 차콜 블랙바는 바디 클렌징에 적합하여 gif를 통해 제품의 특성을 단번에 이해할 수 있도록 기획했습니다.
Photo. CALM MOOD
패키지 컬러와 동일한 세이지 그린과 베이지 컬러를 백그라운드로 활용하고, 빛과 그림자를 통해 감성적인 무드를 연출했습니다.
Photo.
CALM MOOD
패키지 컬러와 동일한 세이지 그린과 베이지 컬러를 백그라운드로 활용하고, 빛과 그림자를 통해 감성적인 무드를 연출했습니다.
Copyright ©BlankConcept All Rights Reserv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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