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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SH GOSH

고시고시는 단순한 소바집이 아닙니다. ‘비벼 먹는 재미’와 ‘소스의 깊이’를 정교하게 설계한, 새로운 식문화 브랜드입니다.

한식·일식·양식의 장점을 절묘하게 조합한 메뉴로 SNS에서 먼저 유명해지고, 미식가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난 집.

15년 경력 셰프가 직접 시그니처 소스와 독창적인 퓨전 메뉴를 개발하고 완성도 높은 브랜딩, 트렌디하면서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맛이 특징입니다.
고시고시는 이제 ‘맛잘알’이라면 한 번쯤은 가봤을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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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SH GOSH

고시고시는 단순한 소바집이 아닙니다.

‘비벼 먹는 재미’와 ‘소스의 깊이’를 정교하게 설계한, 

새로운 식문화 브랜드입니다.

한식·일식·양식의 장점을 절묘하게 조합한 메뉴로

SNS에서 먼저 유명해지고, 미식가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난 집.

15년 경력 셰프가 직접 시그니처 소스와 독창적인

퓨전 메뉴를 개발하고 완성도 높은 브랜딩, 트렌디하면서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맛이 특징입니다.
고시고시는 이제 ‘맛잘알’이라면 한 번쯤은 가봤을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Project. BRAND PROFILE 

브랜딩은 잘되어 있지만, 브랜드 소개서는 리뉴얼이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브랜드의 컬러와 일러스트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것은 물론이고 기존 내용에 슬로건 및 미슐랭 셰프의 특별한 킥에 대한 내용을 추가 기획해드렸습니다. 

Project. 

BRAND PROFILE

브랜딩은 잘되어 있지만, 브랜드 소개서는 리뉴얼이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브랜드의 컬러와 일러스트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것은

물론이고 기존 내용에 슬로건 및 미슐랭 셰프의 특별한 킥에

대한 내용을 추가 기획해드렸습니다.

Concept. BRAND IDENTITY 강조

고시고시 브랜드는 딥그린과 오렌지 컬러로 다채롭고 트렌디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소바 · 돈카츠 · 덮밥이 주요 메뉴로 일러스트가 존재하는데, 브랜드 컬러와 해당 일러스트를 디자인 요소로 적극 활용했습니다.

디자인 뿐만 아니라 기존 메뉴판을 분석 후, '미슐랭 셰프의 킥' 내용을 기획적으로 보완했습니다. 

'익숙한 맛에 새로운 감각을 더하다. 한식, 양식 그리고 일식이 만나 탄생한 퓨전 제페니즈 퀴진' 슬로건 또한 추가 기획 진행했습니다.

Concept. 

BRAND IDENTITY 강조

고시고시 브랜드는 딥그린과 오렌지 컬러로 다채롭고

트렌디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소바 · 돈카츠 · 덮밥이 주요 메뉴로 일러스트가 존재하는데,

브랜드 컬러와 해당 일러스트를 디자인 요소로 적극

활용했습니다.

디자인 뿐만 아니라 기존 메뉴판을 분석 후,

'미슐랭 셰프의 킥' 내용을 기획적으로 보완했습니다. 

'익숙한 맛에 새로운 감각을 더하다. 한식, 양식 그리고 일식이

만나 탄생한 퓨전 제페니즈 퀴진' 슬로건 또한 추가 기획 진행

했습니다.

Copyright ©BlankConcept All Rights Reserv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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